카테고리 없음

재회심리학, 무료 상담

무명__ 2023. 12. 12. 16:03

1. 뭐하는 사람인가요?

저는 재회심리학을 창시한 '아트라상'에 입사하는 것을 목표로 심리학을 공부하는 사람입니다.


저의 개인적인 신상은 따로 밝히지 않고있습니다. 다만, 제가 남성이라는 점만 알려드립니다.



2. 실력을 믿을 수 있나요?

거짓말 하지않겠습니다.

저는 아직 전문 재회상담가가 아닙니다.
따라서 제가 틀릴 확률도 분명히 존재합니다.


다만, 제 모든 분석과 지침은 국내 재회상담 1위 '아트라상'의 이론을 기반으로 하고있습니다.

저보단 아트라상에서 상담받으시는게 재회확률이 훨씬 높으실겁니다. 다만 가격이 있으니 한번 고려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재회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내담자의 심리적 안정'입니다.

설령 제가 아무 도움을 못드린다 해도, 자기 사연을 글로 적고, 상담사와 상담을 받는 행위는 심리적 안정에 큰 도움이 됩니다.

즉, 기댈사람이 생기게됩니다.


현재 이별로 마음이 너무 힘드시다면, 사연을 보내주세요. 상담만으로도 분명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

상담후 제 분석과 지침이 논리적으로 납득이 되신다면, 그때 지침을 따르시면 됩니다. 납득이 되지 않으시면, 다른 업체나 방법을 찾으시면 됩니다.

하지만 제 분석과 지침을 받으신다면, 적어도 재회에 대한 힌트는 분명 얻어가실 수 있다고 말씀드립니다.



3. 상담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모든 상담은 오픈카카오톡으로 진행됩니다. 다만 한분한분 꼼꼼하게 상담을 해드려서, 대기시간이 다소 오래걸릴 수 있습니다.

추가로 현재 음성상담은 받지 않고있습니다.



4. 상담을 여러번 받아도 되나요?

상담은 한분당 1번까지만 받고있습니다.

저는 아트라상에 입사하는게 목표입니다. 때문에 저에게 2번이상 받는것은 아트라상의 고객을 뺏는것임으로 받지 않고 있습니다. 다른 업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트라상 혹은 다른 업체에서 상담을 받으신다면, 저와의 상담전적을 작성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사연분석과 재회에 조금이라도 더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5. 아트라상의 이론과 지침, 고객을 뺏는거 아닌가요? 그리고 괜히 실력도 안되는데 재회만 망치는거 아닌가요?

저도 이 부분을 가장 많이 걱정했습니다. 저도 이별과 재회실패를 겪어봐서 그 아픔을 누구보다 잘 압니다. 그리고 제 꿈인 아트라상에 피해를 끼치는 일도 절대 하고싶지 않습니다.

따라서 아래의 신념은 반드시 지키며 상담을 하고있습니다.

1. 상담은 인당 1번만 받습니다.
2. 금전적 이익, 보답은 절대 받지 않습니다.
3. 제 실력으로 풀수 없는 사연, 확률이 낮은 사연은 받지 않습니다.

저는 상담에 아무런 댓가도 받지 않습니다. 따라서 개인적이익을 위해서 내담자님에게 피해를 끼치는 일은 추호도 없습니다.

그 어떤 사연이 와도, 저는 내담자님을 위해 최선을 다해서 상담해드리는걸 약속드립니다.


-

아트라상측에서 이 글을 보고 저에게 민형사상 책임을 물을수 있습니다. 제가 피해를 끼쳤다면, 저는 기꺼이 모든 책임을 지겠습니다.

저는 2023/8/9 이강희상담사님에게 문서상담을 받은 닉네임 '무명' 입니다. 아트라상 상담내역에 있는 연락처로 연락바랍니다.

-




제 소개는 여기까지입니다.
저를 믿고 재회 상담을 받고싶으신 분은 아래 링크로 문의바랍니다.

https://open.kakao.com/o/sygQC3Wf